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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no_profile 김동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4,623회 작성일 17-08-24 16:3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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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T-CODE 가 없는 업무 프로세스 관련 질의는 상황적 설명만 올려 주세요!^^

1. 에러 발생 T-CODE :

 

 

2. SAP 에레 메세지 전체 Text :

 

 

3. 상황적인 설명 :

 

오류 사항은 아니고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


SAP 초보 사용자입니다..


F.13->F.19 돌리고 나서 미확정채무/미착 내역을 보니까 5월분이 남아있더라구요


현실적으로 5월분이 입고처리나 송장처리 안될리가 없고


GRIR 보니까 다 관세/부대비/운임 등 이더라구요


지금 드는 생각은 표준으로 잡아놓은 수입부대비용들이(물품대의 몇%) 실제로 정산을 해보니


정산이 되지 않아서 미확정채무로 들어가는거 같은데


EX) 입고시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송장처리 시

원재료 110 / GRIR 물대 100             GRIR 물대 100 / 외상매입 100

               GRIR 부대비 10


결산시          GRIR부대비 조정 10 / 미확정채무 10


이런 경우는 보통 현업이랑 얘기해서 MR11에서 정산해주는게 맞는 처리 방법인가요?


그리고 혹시나 MR11에서 처리하고 F.13을 다시 돌린 후에 수정사항이 생겨서 FBRA에서 역분개를해도


추후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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