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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 9월 주제-전표 결재 프로세스의 표준은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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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랩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 (219.♡.81.82) 댓글 0건 조회 3,851회 작성일 17-09-11 19:3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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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
랩장입니다. 

9월 주제를 늦게라도 정해서 진해앻 보려 합니다. 
(#. 9월 시간이 어떨지?ㅠ 모르겠지만, 그래도 도전..ㅎㅎ)

거의 모든 회사에서 전표처리 후 회계팀 결재 프로세스를 득하여, 
전표의 검증 후 원장에 반영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. 

이 유형이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.~! 
해서, 9월은 이러한 결재 프로세스를 정리해 보려 합니다. 

과연 어떠한 경우들이 존재하고, 어떻게 해결하고 있는지~! 
더 나아가 어떤것이 베스트한것인지? 정리해 보려 합니다. 

많은 회원분들의 의견을 부탁드리며, 
좋은 의견을 주신 분들에게는 포인트 1,000점을 선물하도록 하겠습니다.^^

* 회원분들이 운영하는 회사의 내용을 번호르 선택해 주세요.
 1) 우리는 회계팀에서 모든전표를 처리해서 승인 프로세스를 안태운다.
 2) 우리는 승인프로세스를 태우나, 종이로 출력해서 수기사인을 받는다.
 3) 우리는 임시전표를 생성 후 SAP 에서 팀장님의 승인처리를 진행합니다.
 4) 우리는 SAP Workflow 모듈을 활용해서 승인처리을 진행합니다. 
 5) 우리는 SAP 임시 전표 작성 후 그룹웨어에 올려서, 승인처리를 진행합니다. 
 6) 우리는 SAP 임시전표를 상신 후 모바일에서 승인처리를 진행합니다.
 7) 우리는 결재 단계가 3단계 이상이며, 팀/계정으로도 단계가 존재합니다. 
 7) 결재 프로세스의 반드시 필요한 이슈와 진행시 체크사항을 공유 부탁드립니다.

좋은 의견들을 모아 정리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그럼,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. 

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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