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공유 이종통화간 전표 정리 업무에 대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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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~
Q&A 에 질문을 해야 할까 하다가
업무적인 궁금증이라서 자유게시판에 써봅니다~
외화 전표가 발생하는 타 회사에서는 원화와 외화 전표를 정리하는 경우가 빈번한지,
어떻게 정리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.
예를 들면 매출은 외화 전표로 발생했는데, 그 외화를 입금해주는 VAN사는 한국 업체로
세금계산서 발행(수수료)을 하니까 원화전표가 되는 경우라던가...
1. 외상매출금 10$ / 상품매출 10$
2. 입금 9$ / 외상매출금 9$
3. 수수료 1,000원 / 외상매출금 1,100원
vat 100원
4. 정리전표(SAP)
분개는 회사마다 다를테지만 일반적으로 어찌 처리 하시는지가 궁금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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