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
랩장입니다.
회원분들의 패스워드를 강제로 초기화할 때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1) 로그인 화면의 하단에, "아이디/비밀번호 찾기" 버튼을 클릭합니다.
3) 회원 ID 에 등록된 e-mail 주소 와 자동 방지 숫자를 입력하여 "확인" 을 클릭합니다.

4) 확인 클릭 후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메일이 전송되었다고 팝업창 표시됩니다.

5) 해당 메일에 로그인하여,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내용 확인 후 초기화 진행합니다.

위 메일이 전송이 안될 때에는 스팸처리 되었는지? 우선 확인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